의사 Q&A

관자놀이,볼패임,애교필러

연우야아

2022.11.21


볼패임 필러 넣음 다 쳐지나요?볼패임 해결안은 먼가요? 필러 반대 사례 너무 많네요 얼굴이 약간 땅콩형인대 차리리 울쎄라 나 써마지 를 하는게 낳으려나요? 저는인모드 울쎄라ㅜ효과 못밧음 제3자들은 지방이식 까지.얘기하는군요 얼굴에 살이.엄청 많진않고요

의사 답변

이종석
이종석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원진성형외과의원

2022.11.21

답변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이종석 원장입니다. 마르신 분들이 볼패임으로 고민을 많이 하십니다. 사실 궁극적으로 가장 좋은 것은 지방이식입니다. 볼 뿐만아니라 관자놀이, 광대뼈 아래부분, 팔자 등등 부분도 꺼진 분들이 많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볼륨감을 주기 위해서는 지방이식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큰 결심이 필요하시겠지만, 무엇이 가장 효과가 좋고 궁극적으로 본인에게 필요한지 잘 고민해 보시면 어렵지 않으실겁니다. 너무 고민 마시고 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질문에 답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김용규
김용규
31년차 전문의

2022.11.22

답변

얼굴형이 땅콩형인 분들은 얼굴의 볼륨이 주로 아래로 처져있기 때문에 볼이 패여보이게 됩니다. 특히나 얼굴의 살이 별로 없으신분들에게 나타나는데요. 초음파, 고주파 레이저 리프팅 시술을 받으시게 되면 볼패임이 더 심해질 수 있기 때문에 더 이상은 받으시는 것은 삼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추천하는 시술 계획은 처진 볼륨을 당겨서 패여보이는 곳을 채우는 방식으로 실리프팅으로 처진 볼륨을 당겨주고, 부족한 볼륨은 필러로 약간 보완하는 것입니다.


댓글

(3)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