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저 안검하수끼 있나요? 눈매교정
바비바비루
2022.11.19
ㅈㅔ가 이마 힘 없이 눈뜨면 1인데 이뻐보이고싶어서 사람을 볼때 2처럼 이마에 힘주고 뜨는데요 쌍수만으로 개선이될까요? 아님 눈매교정도 필수일까요 이마거상은 무서워요ㅜㅜ
의사 답변

17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플레저성형외과의원
2022.11.20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손유석 원장입니다. 안검하수 및 눈매교정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군요? 사진상으로 볼 때 (렌즈를 착용하신 상태로 정확한 판단은 어렵지만) 안검하수가 심하거나 눈매교정이 꼭 필요한 상태는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쌍꺼풀 라인도 이미 있으신 상태로 쌍꺼풀 수술도 꼭 필요해 보이지는 않네요 :) 더군다나 이마거상을 생각하실 상태는 전혀 아닌 것으로 봅니다. 다만 스스로 눈뜨는 것이 불편하고 이에 대한 개선을 원하신다면 비절개 눈매교정을 통해서 눈뜨는 힘을 조금 더 보강하여 더 또렷하고 선명한 눈매를 만들 수 있겠습니다. 질문에 답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2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제스타성형외과의원
2022.11.21
안검하수를 판단하는것은 단순히 모양만으로는 정확히 알수 없습니다. 해당 부분은 대면 진단을 통해 정확한 진단이 가능해 보입니다.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