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이런 눈은 쌍수하면 많이 나아질까요?
충배짱
2022.11.16
첫번째 사진이 눈 똑바로 뜨고있을 때 후면카메라로 찍은 사진이고 두번째는 셀카 눈 똑바로 세번째는 그냥 편하게 떴을 때에요 짝눈때문에 일단 눈매교정 생각하구있는데.. 얼굴 여백이 많아보여서 눈이 더 커졌음 싶기도해서ㅜㅜ 이런 눈에 쌍수+눈매교정 하면 효과 좋을 지 궁금해요... 눈두덩이에 살이 좀 있는 편이라 쌍테, 쌍액은 못 써요.. 안먹더라고요... 트임도 하면 좋을 거 같은데 어떤 트임을 하는 게 좋을지도 모르겠고.. 뭐 뭐 할지 추천 좀 부탁드려요ㅜㅜ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2.11.16
쌍태, 쌍액이 잘 안될 정도면 눈꺼풀이 꽤 두터운 편이며 눈뜨는 힘이 안좋기 때문이랍니다. 지금 사진도 눈썹을 엄청나게 올리고 있는데 눈뜨는 힘이 좋지 않아서 이마 근육을 자연스럽게 많이 사용하고 있는 것이죠. 직접 봐야 정확히 설명드릴 수 있겠지만 쌍수를 할지 말지는 보고 상의를 해야 될 듯 싶으며 눈매교정은 무조건 하시면 될 것이고 눈의 앞머리도 많이 막혀있고 뒤안각도 많이 올라가있으면서 막혀있어 앞트임, 뒤밑트임 모두 하시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을 걸로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원진성형외과의원
2022.11.17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이종석 원장입니다. 쌍꺼풀 어울리실거 같습니다. 함몰안이시기 때문에 과한 세미아웃이나 아웃라인보다는 인라인이나 인아웃정도가 부담스럽지 않고 적당할거 같습니다. 쌍액쌍테도 쓰기 어려우시다면 피부가 두껍다는 것이므로 절개법이 적당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트임도 적극적으로 고려하셔야 합니다. 몽고주름이 많기 때문에 앞트임을 우선적으로 고려하시고 눈꼬리 올라가면서 뒤가 막혀있기 때문에 뒤밑트임도 적극적으로 고려하셔야 합니다. 질문에 답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