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매몰 재수술
donfzin
2022.11.14
매몰로 수술했는데 풀려서 다시 재수술하려고하는데 재수술하게되면 절개로 하는게 좋나요?? 이번에 하게되면 뒷트임 앞트임 윗트임 밑트임 중에서 가능한거 다 하고싶어서요
의사 답변

17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플레저성형외과의원
2022.11.15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손유석 원장입니다. 매몰로 수술을 하였다가 풀렸다고 하여 꼭 절개로 수술을 받으셔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풀린 이유가 눈꺼풀 조직이 너무 두껍다거나 눈매가 안좋다거나 한 경우에는 절개법으로 이런 부분을 확실히 개선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정확한 것은 직접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어 너무 고민하지 마시고 상담을 받아보시길 권유드립니다 ^^ 사진상으로는 윗트임을 조금 하면 더 시원한 눈모양이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17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티티성형외과의원
2022.11.15
안녕하세요 티티성형외과 김의종 원장입니다. 매몰 후 재수술로 다시 매몰로도 가능합니다. 사진상에서는 앞트임 윗트임 을 하면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뒷트임은 직접 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