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팔자주름 때문에 고민이에요
포포호
2022.11.14
8년전에 광대수술 1년전 얼굴 지방흡입 했어요 원래 얼굴 살 많은 편이라 살찌면 엄청 달덩이 되고 입가 주변은 많이 쓰는편이에요 근데 나이때문인지 지방흡입 때문에 그런지 이번에 살을좀 뺏더니 팔자주름이랑 입가 근육? 이게 너무 도드라져 보여서 스트레스 받아요 ㅠㅠ 광대가 있는편이라서 볼쪽 지방이 너무 빠지면 광대 도드라져 보일까봐 인모드fx는 안하고 인모드 포마 모드로 한달 주기로 5번 맞았는데 효과 없는거 같아서 다른 시술 찾아 보려고 합니다 필러 튠페이스 울쎄라 실리프팅중에서 뭐가 제일 괜찮을지 추천해주세요!!!
의사 답변

22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제스타성형외과의원
2022.11.14
사진상으로는 팔자가 아주 심한편은 아닙니다. 필러를 한번 시술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2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에이비성형외과의원
2022.11.14
팔자주름이 우측이 조금 더 심하신거 같은데 저정도의 팔자주름은 아마도 실리프팅을 통해서 팔자쪽 늘어진 피부를 당겨 올리는 시술과 동시에 우측 정도는 필러를 통해서 볼륨을 채우는 시술을 같이 시행하시는 것이 가장 효율적으로 보입니다. 물론 마레오네트 주름이라고 불리는 입가 아래쪽의 주름도 실리프팅이나 볼륨실을 통해서 개선을 하고 필러로 모자란 부분의 볼륨을 채워주는 것이 필요할 수 있으며, 이후에 조금 부족한 부분은 울쎄라나 슈링크 등의 하이푸 고주파 레이저를 통해서 보완이 가능해 보입니다. 가장 효율적으로는 실리프팅으로 늘어난 피부를 당기고 볼륨을 채워주는 필러 시술이 좋아 보이나, 전문의 선생님 상담을 통해서 최종 수술이나 시술을 결정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7)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