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매몰쌍수 후 10개월 눈 다시 부음

밍밍57

2022.11.13


눈 붓기 두쪽 다 잘 빠지다가 오른쪽 눈만 자꾸 소세지 눈 처럼 부어요 ㅜㅜ 빠져있다가 한쪽만 자꾸 부으니까 진짜 스트레스 받고 짜증납니다.. 이거 왜그런건가요...?

의사 답변

이종석
이종석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원진성형외과의원

2022.11.13

답변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이종석 원장입니다. ​​ 말씀만 들어봐서는 전형적으로 쌍꺼풀이 풀린 증상 같습니다. 쌍꺼풀은 라인따라서 살이 접혀 들어가면서 형성이 돼야 하는데, 풀리면서 살이 접혀들지 못하면서 소시지 처럼 보이는 것 입니다. 했던 병원에 내원하여 경과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질문에 답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김호길
김호길
27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제이앤성형외과의원

2022.11.14

답변

안녕하세요. 더리젠성형외과 김호길원장 입니다. 양쪽 쌍꺼풀 수술 후 한쪽에만 붓기가 생기는 경우는 여러 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부분적으로 한 쪽 눈꺼풀에 염증이 생기거나 한쪽 쌍꺼풀이 약해지는 경우에도 부어 보이는 느낌이 들 수도 있습니다. 보통 염증이 생기는 경우에는 적절하게 항생제와 소염제 등을 드시면 쌍꺼풀을 다시 건들지 않고도 충분히 좋아 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쌍꺼풀이 약해지는 경우에는 경우에 따라서 쌍꺼풀을 다시 잡아 주는 등의 추가적인 수술이 필요 할 수도 있습니다. 우선은 정확한 상태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수술한 병원을 방문하셔서 정확한 상태를 확인해보는 것이 중요 할 것으로 보입니다. 제 답변이 도움이 되셨을까요? 감사합니다^^


댓글

(3)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