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매몰쌍수 후 10개월 눈 다시 부음
밍밍57
2022.11.13
눈 붓기 두쪽 다 잘 빠지다가 오른쪽 눈만 자꾸 소세지 눈 처럼 부어요 ㅜㅜ 빠져있다가 한쪽만 자꾸 부으니까 진짜 스트레스 받고 짜증납니다.. 이거 왜그런건가요...?
의사 답변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원진성형외과의원
2022.11.13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이종석 원장입니다. 말씀만 들어봐서는 전형적으로 쌍꺼풀이 풀린 증상 같습니다. 쌍꺼풀은 라인따라서 살이 접혀 들어가면서 형성이 돼야 하는데, 풀리면서 살이 접혀들지 못하면서 소시지 처럼 보이는 것 입니다. 했던 병원에 내원하여 경과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질문에 답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7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제이앤성형외과의원
2022.11.14
안녕하세요. 더리젠성형외과 김호길원장 입니다. 양쪽 쌍꺼풀 수술 후 한쪽에만 붓기가 생기는 경우는 여러 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부분적으로 한 쪽 눈꺼풀에 염증이 생기거나 한쪽 쌍꺼풀이 약해지는 경우에도 부어 보이는 느낌이 들 수도 있습니다. 보통 염증이 생기는 경우에는 적절하게 항생제와 소염제 등을 드시면 쌍꺼풀을 다시 건들지 않고도 충분히 좋아 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쌍꺼풀이 약해지는 경우에는 경우에 따라서 쌍꺼풀을 다시 잡아 주는 등의 추가적인 수술이 필요 할 수도 있습니다. 우선은 정확한 상태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수술한 병원을 방문하셔서 정확한 상태를 확인해보는 것이 중요 할 것으로 보입니다. 제 답변이 도움이 되셨을까요? 감사합니다^^
댓글
(3)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