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허벅지 지방흡입 후
아아어어아이에
2022.11.11
허벅지 지방흡입 4일 차인데요 압박복 24시간 입고 있어야 하나요 ?? 아님 잘 때는 안입고 자도 되나요 ? 붓기가 심해서 압박복 때문에 다리가 터질 것 같은 느낌이라 잘 때는 벗고 자고 싶은데 2주 정도는 24시간 착용하는게 좋다고 들은 것 같아서요 ㅜ
의사 답변

18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옐로우성형외과의원
2022.11.11
안녕하세요 옐로우성형외과입니다. 알고계시다시피 처음 2주는 계속 착용하고 있는 것이 빠른 회복에 좀 더 도움이 됩니다. 아직 4일차라면 붓기때문에 다소 불편할 수 있으실텐데 압박복 착용시간을 많이 해줘야 붓기가 빨리 좋아져 불편한 기간을 줄여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내용으로는 이렇고 질문자분의 상태를 잘 알고 있는 수술하셨던 병원에 불편함으로 인해 압박복 착용 잘 때 풀어도 되는지 문의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1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그니처성형외과의원
2022.11.11
안녕하세요 시그니처성형외과 이민재 원장입니다. 24시간 입고 있기엔 좀 힘드실 것 같습니다. 수술한 병원마다 압박복에 대한 방침도 다르기 때문에 수술받은 병원에서 얼마나 어떻게 입어야 되는지 한번 문의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3)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