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저좀도와주세요ㅠㅠ 수술전 오메가3복용
쟘바쟘바
2022.11.09
안녕하세요 이번주 토요일에 눈밑지방재배치+얼굴지방이식 앞두고있어요 수술일주일전부터 지혈방해등의 이유로 오메가3 비타민E등 복용금지인거 알고있었는데요 눈밑지후 안구건조가 더 심해질수있단소리에 안그래도 안구건조가 있는 저는 눈영양제는 괜찮겠지 하고 4일전부터 두알씩 먹기시작했어요(토.일.월.화 복용) 그런데 이 눈영양제가 뱀기름(사유)성분으로 주로구성되어있는데 사유가 오메가3로 이루어진거라는걸 방금알아버렸네요.....????? 당장 토욜에 수술인데 어쩌죠ㅠ괜찮을까요ㅠㅠㅠ 딱4일복용했는데 ㅜㅜ너무걱정됩니다
의사 답변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아이그램성형외과의원
2022.11.09
아이그램성형외과 정건일 원장입니다. 그정도는 크게 수술에 영향을 끼치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부터라도 안드시면 됩니다. 너무 걱정마세요 감사합니다.

18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옐로우성형외과의원
2022.11.09
안녕하세요 옐로우성형외과입니다. 이미 드신 것은 어쩔 수 없고 수술 전이나 수술날 4일 복용하였다고 병원에 미리 알려주시면 집도하시는 원장님께서 더 주의해서 수술해주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우선 너무 걱정마시고 편안한 마음으로 수술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2)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