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지방흡입 부작용? 지흡2주차 과식
매레에엥
2022.11.06
사진은 수술전, 수술 후 다음날 ,수술후 2주차 사진(2장) 입니다 지금 딱 지방흡입을 한지 14일 , 수술 직후에는 라인도 보이고 군살도 없어보였어요 수술 하고 어지러움을 많이 느껴서 잘 챙겨먹었는데 (과식도 몇번 ?) 아니 지흡수술 경험자분들 후기 보니까 다들 식단관리를 바로 하셨다는...... 전 못했어요 ㅠㅠ 그래서 그런가 저는 아랫배 쪽과 치골쪽이 툭 튀어 나왔어요 만지면 뭔가 만져지고 통증도 있고 붓기도 있고 .. 만져지니까 지방같고 살같고ㅠㅠㅠㅠㅠㅠㅠ 그사이2주에ㅡ살이 쪘나 싶구요..... 찐걸까요? 고주차 중어쩌고 관리 1회 받았는데 1회론 어림 없는것인지 별차이 못느꼈고..(3회남음) 이제부터 관리 하면 좋은 라인 얻을수 있을까요? 재수술 비용을 다시 모아야 할까요 ...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2.11.06
식단 관리하지 않으면 2달도 안되어서 원상복귀 되는 경우도 보았습니다. 식단 관리를 무조건 하셔야 되며 식단관리와 운동을 통해 내장지방도 줄여나가야 날씬한 몸매를 가질 수 있습니다. 내장지방이 없어지지 않으면 복부 팽만이 해결되지 않는답니다.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관리를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1년차 전문의
서울 미아
에이지성형외과의원
2026.04.13
안녕하세요 해당 사항은 수술하신 병원에 문의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