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심부볼 수술
nimck10
2022.11.05
2년전 턱관절이 있었는데 지금은 다 나은 상태지만 웬만해선 입을 크게 안 벌립니다 그런데 심부복 수술할 때 입을 벌리고 있어야 하는걸로 아는데 별 지장 없을까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2022.11.05
수술 전에 다시한번 턱 관절을 정확히 진단해줄 진료과에 방문해서 현재 턱관절 상태를 검사 받고 수술을 받아도 되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수술 받으실 때 원장님께 검사 결과에 대해 정확히 얘기하고 턱관절 부분을 상세히 말씀하시면, 수술하시는 원장님이 턱 관절에 무리가 없도록 주의해서 수술 해주실 겁니다. 볼쪽에 지방을 감소시키기 원하신다면 입안쪽으로 절개하는 수술 외에도 레이저 시술도 볼살, 볼처짐 개선으로 매끄럽고 갸름한 얼굴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얼굴의 볼륨이 급격하게 줄어들면 마치 바람이 빠진 풍선처럼 피부가 탄력을 잃고 늘어져서 더 늙어보이고 처짐이 심해질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시술의 방향은 피부층, 스마스층은 수축시켜 얼굴 윤곽뼈에 밀착시켜주고 지방층은 감소시키면서 광대쪽으로 밀얼 올려주어 매끄러운 얼굴라인과 갸름한 턱선이 나타나게끔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17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티티성형외과의원
2022.11.07
안녕하세요 티티성형외과 김의종 원장입니다. 심부볼 수술할때 입안으로 절개해서 수술하게 되지만 윗 잇몸쪽으로 수술하기 때문에 입을 크게 벌리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