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속쌍 고민..
오도밍
2022.11.04
안녕하세요! 저는 속쌍인데요.. 각도에 따라 다른데 아래에서 보면 쌍커풀이 보이고 정면에서 보면 쌍커풀이 아주 연하게 보이거나 무쌍처럼 보이거든요.. 그래서 정말 몇년동안 고민을 많이 하다가 쌍수 하려고 하는데 어떤 스타일로 해야 할까요?ㅠㅠ 정말 자연스럽게 하고 싶거든요.. 그래서 인라인이나 인아웃으로 보고 있기는 한데 겁나기도 하고ㅜㅜㅜ 도와주세요ㅠㅠㅠ 눈매교정이 뭔지도 잘 모르고 트임도 잘 모릅니다ㅠㅠ
의사 답변

18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옐로우성형외과의원
2022.11.04
안녕하세요 옐로우성형외과입니다. 사실 쌍꺼풀 라인은 대면상담을 통해 직접 잡아봐야 어떤 스타일이 어울릴지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 눈썹 위치, 눈꺼풀 피부 두께, 몽고주름 여부 등 고려할 사항이 많습니다. 상담 오시기 전 어떤 스타일의 라인을 원하시는지 연예인 사진 등을 가져오시면 상담할 때 도움이 됩니다. 여러 병원들이 있으니 정보 찾아보시고 상담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5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코디성형외과의원
2022.11.04
안녕하세요. 눈 수술 방법에 대하여 고민되시면 환자분 상태에 따라 수술방법 자세히 안내 가능하실거 같으셔서 자세한 부분은 각 병원마다 환자분의 눈 모양에따라 수술 방법 등 다르시기 때문에 직접 눈 모양 뵙고 상담 받아보시는게 좋으실거 같습니다.감사합니다.
댓글
(2)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