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얼굴형 라인 개선

난냐난냐앙

2022.11.01


볼살이 많은 편은 아닌데 앞광대 뼈가 조금 나와있는 편이고 턱살과 턱 라인에 잡히는 살이 있습니다. 좌우 얼굴의 비대칭이 있으며 오른쪽이 턱 뼈를 기준으로 조금 더 큰 것 같습니다. 어떤 시술을 해야 효과가 좋을까용 지방흡입도 알아봤는데 수술이라 무섭기도 하고 나중에 쳐짐이 있을 수도 있다고 해서요. 인모드는 잘못하면 옆볼 패임이 있을 수 있다 하구용.. 아직 20대 중반이라 실리프팅은 조금 빠른 듯 한데 어떤게 좋을지 조언 부탁 드립니당

의사 답변

김용규
김용규
31년차 전문의

2022.11.01

답변

리프팅은 나이, 증상, 피부층 두꼐를 고려해서 의료진과 상담 후 시술 계획을 세우시는 것이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볼살 처짐을 개선하고 턱라인을 갸름하고 선명하게 개선하고자 한다면, 시술 방향은 지방을 감소시키면서 늘어진 살을 수축시켜서 밀어 올려주는 방식으로 리프팅을 해야 효과가 있습니다. 늘어진 피부를 수축시켜야 하기 때문에 실리프팅 보다는 레이저 리프팅이 적합하겠습니다. 볼패임 없이 1회 시술로 오래효과가 가기 위해서는 피부층, 지방층, 스마스층을 자극하여 피부층과 스마스층은 수축시켜 윤곽뼈에 밀착시켜주고 과도하게 밑으로 처진 지방층은 위로 밀어 올려주는 방식으로 시술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김의종
김의종
17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티티성형외과의원

2022.11.02

답변

안녕하세요 티티성형외과 김의종 원장입니다. 얼굴형을 개선하는데, 지방흡입을 하며 동시에 필요부위 이식 또는 필러를 진행하면, 효과를 많이 보게 됩니다. 지방흡입후에 그부위가 유착되며 달라붙기 때문에 쳐짐은 걱정안하셔도 될 정도 이고, 20대 중반이고 단지 얼굴형때문에 실리프팅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6)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