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수 잘하는 병원정보좀 알려주세요~

문선이01

2022.10.31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후기 사진 3

쌍꺼풀수술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할지 어느 병원이 잘하는지 정보가 하나도 없어서요 ㅠㅠ 제 눈은 어떤스타일로 해야 자연스럽게 잘 될지 어느병원이 잘하는지 정보좀 주세요 무쌍인데 눈주름?? 눈에 선이 있어요ㅠㅠ

의사 답변

이종석
이종석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원진성형외과의원

2022.11.01

답변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이종석 원장입니다. 직접 상태를 보지 못하여 정확한 답변에 제한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올려주신 글의 내용을 바탕으로 최대한 답변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사진으로 볼때에는 눈썹과 눈 사이 거리가 어느정도 있으면서 눈꺼풀 피부 및 조직이 그리 두껍지 않아 수술받으시기에 조건이 아주 좋은 편입니다. 눈주름이 있다는 것은 그만큼 조직이 두껍지 않아 비절개(자연유착)법 으로도 라인이 잘 유지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쌍꺼풀 라인은 인아웃-아웃라인 모두 가능할 것으로 보이나 이를 위해서 앞트임/윗트임이 혹시 필요할 수도 있겠습니다. 원하시는 눈모양에 대해 생각해보시고 상담을 받아보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질문에 답변이 되셨기를 바라며 너무 고민하지 마시고 병원에서 편하게 한번 상담을 받아보시기를 권유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이정민
이정민
22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어반성형외과의원

2022.11.01

답변

눈꺼풀에 높고 깊은 주름이 생기기 전에 쌍꺼풀 수술을 통해서 양쪽에 가급적 같은 높이의 만족스러운 쌍꺼풀을 만들어주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진으로는 정확하지는 않은데 눈꺼풀 피부가 얇은 편이라면 매몰 쌍꺼풀로도 가능할 수도 있지만 눈꺼풀 조직이 두꺼우면 절개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한국 여성에게 가장 일반적으로 추천하는 쌍꺼풀 모양은 인-아웃 라인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6)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