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 재수술 고민..
프로편식러
2022.10.31
보다싶이 꼬막문이고,, 짝눈.. ㅠ 그냥 뜬건데 요즘 이마에 힘이 들어가는느낌?,, 2015년도에 한거라 이제 곧 8년째인데 라인도 맘에 안들고 앞이 넘 답답한데 풀트임하고 세미아웃라인으로 하면 잘될까..? 발품 본곳은 팝,클래시... 그외에 프리미어아 일미리도 있던데 좀 자연스러운 인라인이 많은거같아서 별로 안땡기네 원더풀도 봤는데 재수술 비용이 어마무시해서 ㅠ
의사 답변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원진성형외과의원
2022.10.31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이종석 원장입니다. 라인이 다소 높고 겹주름도 집니다. 일단 라인을 낮추는 것만으로도 눈이 어느정도 커질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눈매교정도 필요해 보입니다. 앞부분이 많이 답답해서 앞트임도 꼭 필요하겠습니다. 말씀하신대로 뒤밑트임도 적극적으로 고려했으면 합니다. 질문에 답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35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마이셀의원
2022.10.31
앞이 답답해 보이는 것은 몽고주름이 매우 크신 편이라 그렇습니다. 몽고주름이 큰데 쌍꺼풀은 완전인라인식으로 되면서 몽고주름이 더 강화되서 나타나는 이미지입니다. 이런 경우 몽고즈름을 잘 해결하면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으니 경험이 많은 의사와 상담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2)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