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입꼬리 필러 4일차 짝짝이
김피곤해
2022.10.29
왼쪽이 오른쪽보다 더 두껍고 올라가있는데 붓기때문일까요ㅠㅠㅠㅠ 그리고 동그라미 친 부위에 맞은거 같은데 혹시 윗입술 볼륨에도 필러가 들어간걸까요? 맞을땐 입꼬리위주로 넣어돌라했어요!
의사 답변

25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코디성형외과의원
2022.10.29
안녕하세요. 입술 필러 시술 후 최소 1-2주는 멍이나 붓기로 인한 비대칭 있으실수있습니다. 최소 1-2주 회복기간 지켜보시고 시간지나면서 붓기 가라앉아야 정확한 모양 판단 가능하실거 같습니다. 회복기간 가지시고도 모양적으로 불편느끼시면 내원하셨던 병원쪽으로 문의 주시는게 좋으실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아이그램성형외과의원
2022.10.29
안녕하세요 아이그램성형외과 정건일 원장입니다. 시술 전의 사진이 있으면 더 비교가 쉬운데 일단 현재 사진으로 보면 우측이 조금 더 올라가 있는 것은 맞아 보입니다. 필러로 인한 붓기가 사람마다 다르지만 시술 후 일주일~이주일 정도면 보통 최종 윤곽이 나올 것으로 예상됩닌다. 조금 더 기다려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만약 그래도 짝짝이면 리터치를 통해서 교정이 가능합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