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눈썹문신 원래 이런가요?

푸웅잉

2017.02.25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후기 사진 3
후기 사진 4

월요일 첫 눈썹문신을하러갓어요 예약을하고 갔음에도 30분을 앉아 기다렷죠 많이 바쁘신가보다햇어요 드디어 상담실에 들어가 이야기를햇는데 콤보가 원래 32?정도하는데 이벤트가격으로 14.9에 해준다기에 싸다햇죠 원장님시술이면 5만원추가되는데 처음이시니 하면 좋을꺼라기에 햇어요 현금가 18에 해주신다더군요 시술실은 정말 추웟어요 추워야마취가 잘된다고하니 참앗죠 라인을 딸때 많이 아프냐고 물으니 10명중 2명만 아프다기에 괜찮겟다 싶엇죠 라인딸때에 따끔따끔한거는 참을만햇어요 마취도햇으니 시술은 별로 안아프겟다 싶엇죠 근데 아니더라구요 전 정말아팟어요 칼로 난도질 당하는기분 살이 그어지는 소리에 느낌에 너무아파서 결국 아프다고 하니 마취액을 다시 발라주셧어요 그거 바를때도 엄청 쓰라리고 잠깐일뿐 다시 너무 아프더라구요 첫사진이 그날 당일 눈썹이에요 아픈만큼 예쁘게 잘나왓다 싶엇죠 시술실에 나와 옷입고 계좌이체 해드리고 명함받고 주의사항이라고 아무것도 듣지못한체 집으로 갓어요 3일간 너무아프더라구요 재체기하는순간 진짜 끔찍합니다 주변사람들에게 말하니 너 마취안됫을때 시술들어간거같다더라구요 그래서 그걸 다 느낀거같다고 마취안돼는사람도 잇으니 그냥 넘겻죠 리터치는 언제오래?해도 아무것도 몰랏어요 전화하니 바세린만 잘발라주세요 끝 바비톡 강남언니 네이버후기들을 보니 주의사항 종이도 주고 재생크림도 주고 정말 반영구로 인기좋은곳이엇는데 결국 원장님께 직접 연락을 들엿어요 월요일 마감준비하느라 설명이 부족햇던거 같다고 조금잇다 전화드리겟다고 오늘이 토요일인데 3번째사진이 왼쪽인데 왼쪽은 괜찮아요 오른쪽은. . 사진이 그나마 색이 잇는것처럼 나왓어요 거울보면 이게 18만원주고 한거맞아 싶을정도로 머한거지 싶어요 3일간 너무아파서 세수도못햇어요 아직까지 병원에선 연락이없고 리터치전엔 원래 이런가요?

댓글

(5)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