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듀얼트임과 쌍수는 한 병원에서???

변서방

2022.10.26


뒷밑트임과 자연유착 계획중인데 다들 한 병원에서 하는 게 좋다고 하드라구요 ㅠ 근데 지금 발품 팔아보니까 트임이 완전 마음에 드는 병원이 있고 자연유착이 완전 마음에 드는 병원이 있어요 근데 둘 중에 하나 골라서 한 병원에서 하자니 둘 중에 하나는 망할까봐 너무 걱정되어서.....따로 하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하시나요? 다른 데서 여쭤보니 라인 맞추는거나 수면마취 여러 번 하는 거 때문이라고 하던데 ㅠ 의견 좀 주세용

커뮤니티 투표 배너

의사 답변

이종석
이종석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원진성형외과의원

2022.10.26

답변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이종석 원장입니다. ​​ 따로 해도 상관은 없으며 각각 한달정도 간격을 두고 하는게 좋습니다. 당일에 각 병원에 내원하여 수술 받는 경우도 생각할 수 있느나 꽤 힘드실겁니다.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쌍꺼풀 라인은 개인 취향이나 주관적인 면이 들어가기 때문에 논외로 하지만 뒤밑트임의 경우 병원마다 방법이 다양하여 뭐라 딱히 조언해 드리긴 힘들거 같습니다. 질문에 답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김명철
김명철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2.10.26

답변

자연유착을 하는데 본인이 원하는 라인대로 못해준다는 병원이 있던가요? 자연유착이 가능하다면 본인이 원하는 라인대로 웬만하면 맞춰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뒤밑트임은 아무병원이나 제대로 하면서 흉터없이 자연스 러운 모습으로 할 수 없기 때문에 뒤밑트임을 하기로 한 병원에서 쌍꺼풀까지 함께 하는 게 보통은 일반적인 상황으로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3)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