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바라던 윈터눈은 아니지만..ㅠㅠ
스우파루파
2022.10.26
눈 수술 하고 왔어요!! 윈터눈 진짜 하고 싶었는데 ㅠㅠ 단호하게 안어울린다고 해주신 첫병원....ㅠㅠ 하지만 상담은 너무 진실되고 설득됐고.....ㅋㅋ 결국 잘 나오는게 우선이지 싶어서 수술하고 왔어용 ㅎㅎ 괜히 윈터눈에 미련 남아서 더 상담 도느라 더 앞의 수술날짜 놓친게 아쉽 ㅠ 그래도 지금이라도 수술하는게 어디에요 근데 원장님 진심 놀랐.. 차트에 적혀있는지 모르겠는데 수술전에 웃으시면서 아직도 윈터눈 되고 싶으시냐고~~ 윈터눈은 아니지만 예쁘게 잘 해드리겠다고~~ 그걸 다 기억하시고 또 위로해주시는게 뭔가 고맙고.. 긴장도 풀리고.. 믿음도 가고 ㅎㅎ 수술하는 중에도 (부분마취였음) 많이 불편하시죠~ 조금만 참으세요~ 잘하고 계셔요~~ 계속 말씀해 주시고 간호사님들도 중간중간 손 잡아주시고 ㅋㅋ 어차피 마취해서 아프지도 않았는데 말이에여 덕분에 편하게 수술 잘 끝낸듯...ㅎㅎ 전 붓기 땜에 모르겠는데 원장님 말씀으론 수술은 잘됐다고 하시니 믿고 기다려보려구용
댓글
(6)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주식회사 바비톡대표이사 신정인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