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코 수술 후 회복정도
혜성윤
2022.10.26
제가 무용을 하는 사람인데 코 수술후 얼마정도있다가 다시 할수있나요?? 자가늑 사용했을때 수술부위 통증은 거의 없나요??
의사 답변

13년차 전문의
2022.10.26
안녕하세요. 치유성형외과 장선빈원장 입니다. 만약 무용이 가벼운 운동을 넘어선다면 일반적으로 1달 정도 회복 후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가늑을 했을 경우 수술 당일 채취한 부위 통증이 있을 수 있으나 대부분은 통증경감 약으로 잘 조절됩니다. 제 답변에 도움이 되셨나요? 감사합니다^^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원진성형외과의원
2022.10.26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이종석 원장입니다. 자가늑을 이용한 코수술에 대해 궁금하시군요. 2주 후부터 천천히 시작을 해도 되며 최소 6주는 지나야 수술 했던 조직이 정상조직의 80%정도의 강도를 가집니다. 본격적인 시작은 그래서 한달정도 후에 추천드립니다. 자가늑 사용시 흉곽의 움직임에 따라 통증이 있을 수 있으며 개인차가 있지만 보통 첫주에 통증이 꽤 있고 그 뒤에는 괜찮습니다. 질문에 답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