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작지 않은 가슴 성형...

루지야1010

2022.10.24


지금 가슴이 75C 정도인데 가슴 성형 후기는 거의 AA, A컵에서 키운 것 위주더라고요ㅠㅠ (다이어트 하면 좀더 빠질 듯해요) 전 가슴이 납작은 아니지만 정말 완전 벌어지게 퍼진 모양인 데다 핏이 안 예쁜 것 때문에 하고 싶은데 이런 경우도 많이 있겠죠? 그리고 키랑 상체 자체가 좀 커서... 사이즈업도 약간 하고 싶은데 사이즈가 넘 크면 티나거나 위험한 것이 걱정이거든요... 저 같은 경우에 보형물을 작게 넣으면 일반적인 크게 넣는 경우보다 위험성이 적을까요? 또 촉감이나 모양에서 원래 가슴이랑 비슷하게 자연스러울까요? 티나고 어색한 감촉 되느니 그냥 이대로 만족하고 살자 싶어서... 🥲

의사 답변

노승형
노승형
35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마이셀의원

2022.10.25

답변

님의 경우 처럼 원래 크기가 b내지c컵정도이신 분들은 처진정도가 심하지만 않는 다면 작으신 분들보다 촉감 모양다 이쁘게 나오니 걱점마시고 수술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지방이식도 선택지의 하나가 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김명철
김명철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2.10.25

답변

벌어진 모양떄문에 가슴성형을 고민중익고 현재 사이즈가 C컴이라면 작은 사이즈의 보형물은 그닥 효용성이 없답니다. 그런 경우에는 자가지방이식을 통해 본인이 부족하다고 생각 되는 부위를 보강해주는 형태나 짝짝이를 개선시키는 형태로 수술을 하게 되는 것이죠. 다이어트까지 생각하는 정도라면 본인의 남는 지방축척된 부위에서 지방을 뽑아 지방이식을 하는 게 가장 이상적인 수술방법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조언드립니다. 자세한 답변은 직접 진찰을 해야 가능하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