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당뇨있는데 쌍커풀 수술하신분 계신가용
둥마담
2022.10.24
인슐린X 약 복용중인데 200~300대 나와요 흉 심하게질까봐 차일피일 미루고있는데 어떤가요ㅠ
의사 답변

17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플레저성형외과의원
2022.10.24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손유석 원장입니다. 직접 상태를 보지 못하여 정확한 답변에 제한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올려주신 글의 내용을 바탕으로 최대한 답변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얼굴의 피부, 그 중에서도 눈꺼풀의 피부는 혈액공급이 매우 좋은 곳으로 당뇨가 있다고 하여 흉터가 심해지거나 상처가 잘 낫지 않거나 하지 않습니다 ^^ 실제로 당뇨가 있는 분들도 쌍꺼풀 수술이나 상안검, 하안검 수술 등을 많이 받으시고 잘 회복하십니다. 당뇨약의 경우 중단하지 않아도 되나 수술 당일 아침에는 금식을 할 경우 혈당이 낮아질 수 있어 당일에는 드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질문에 답변이 되셨기를 바라며 너무 고민하지 마시고 병원에서 편하게 한번 상담을 받아보시기를 권유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2.10.24
200 ~ 300대가 나오면 몇 년 안되어서 합병증으로 고생을 하게 된답니다. 쌍수 수술과 혈당과는 그리 큰 연관관계 는 없는데 웬만하면 혈당조절이 잘 되어야 좋겠죠? 약으로 조절안되면 인슐린을 사용해야 되고 일단은 약 복용하면서 운동이나 식이요법을 사용하면 대부분 정상수치에 가깝게 좋아집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