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매교정과 자연유착
키키끼키
2022.10.23
성형상담을 처음 받으러 가는 사람입니다 12월에 상담 받을 예정이구요! 어릴 때부터 눈두덩이에 살이 많고 이마에 힘을 주고 눈을 떠야 다 떠지는 느낌이 나요 그런데 또 그렇게 눈이 작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눈썹 윗부분이 움푹 들어가 있어요 눈썹부분은 눈매교정하고 쌍커풀 하면 괜찮아 질까요 그리고 자연유착으로 쌍커풀을 하면 자연스럽다고 하는데 잘풀리거나 후회할까요 처음 상담 받으러 가는데 3곳 상담신청해놨습니다! 발품 노하우 좀 알려주세요ㅜㅜ
의사 답변

25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코디성형외과의원
2022.10.24
안녕하세요. 눈수술 처음이시면 절개보다는 매몰로 수술하시는게 좋으실거 같긴한데 눈두덩이쪽에 지방이 많으시면 지방을 좀 빼고 진행하시게 될 가능성이커서 전문의와 상담하신 후에 정확하게 상태 파악하시고 진행하시는게 좋으실거 같습니다.감사합니다.

17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플레저성형외과의원
2022.10.25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손유석 원장입니다. 눈수술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군요? 직접 상태를 보고 말씀드리는 것이 정확하겠으나 올려주신 글의 내용을 바탕으로 대략적인 답변을 드립니다. 자연유착(비절개) 쌍꺼풀 수술을 한다고 하여 꼭 라인이 풀리거나 하는 것은 아닙니다. 비절개법을 하기에 적당한 상태 (피부의 두께나 라인의 높이, 눈매 등을 고려해야 함)라면 비절개법으로 수술을 하여도 잘 풀리지 않습니다. 눈썹 부위에 꺼진 부분이 있다면 쌍꺼풀 라인을 잘 잡으면서 눈매교정을 해주면 꺼진 느낌이 좀더 개선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부분은 실제로 보고 상태를 확인해봐야 하겠습니다. 눈매가 많이 나쁘다면 절개법이 필요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다면 비절개법도 가능하며 이 역시 실제 상담을 통해 정확한 답변이 가능하겠습니다 :) 너무 고민하지 마시고 상담을 받아보시길 권유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4)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