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코 하는게 좋을까요? 한다면 어떻게

명이는명이

2022.10.22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코 하는게 좋을까요? 제가 콧볼이 큰게 스트레스였어서 얼굴쪽은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콧볼축소만 하려고 했는데 어무니가 이왕하는거 코 낮으니까 콧대까지 하면 좋겠다고 말씀을 하셔서여 원래 얼굴쪽 생각은 코말고는 크게 없었는데.... 코 하는게 좋을까요? 원래도 비염이 좀 심하긴 한데요 ㅠㅜ .... 한다면 뭘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 제가 코가 많이 낮은 편인가요? 객관적으로 말씀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노래방 사진은 살이좀 많이 찐 상태에서 찍어서 부종이나 살이심해요ㅠ 콧볼 축소만으로는 개선될것 같지 않은지 여쭈어보고 싶어요ㅠㅜ

의사 답변

진상균
진상균
17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웨이브의원

2022.10.24

답변

안녕하세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을까 답변 남깁니다. 코가 다소 낮아 이를 높이게 되면 얼굴의 전체적인 입체감이 살게 됩니다. 콧볼 축소를 하게 되면 코끝을 올리게 될 때 피부가 제한적으로 되어 많이 올리는데 한계가 있을 수 있으며 오똑한 코끝을 원하신다면 지지대 연골을 사용하여 올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즉, 코를 전반적으로 올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동우
정동우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아너스티성형외과

2022.10.24

답변

안녕하세요? 사진상으로 보아 코끝이 떨어져있고 뭉뚝한 모양으로 콧볼축소만으로 는 원하는 부분이 모두 해소가 되지 않을것으로 보여져, 코대+코끝, 콧볼축소등 수술이 필요할것으로 보입니다 정확한 상담은 CT촬영등 내원상담을 권유드립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