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코 하는게 좋을까요? 한다면 어떻게
명이는명이
2022.10.22
코 하는게 좋을까요? 제가 콧볼이 큰게 스트레스였어서 얼굴쪽은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콧볼축소만 하려고 했는데 어무니가 이왕하는거 코 낮으니까 콧대까지 하면 좋겠다고 말씀을 하셔서여 원래 얼굴쪽 생각은 코말고는 크게 없었는데.... 코 하는게 좋을까요? 원래도 비염이 좀 심하긴 한데요 ㅠㅜ .... 한다면 뭘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 제가 코가 많이 낮은 편인가요? 객관적으로 말씀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노래방 사진은 살이좀 많이 찐 상태에서 찍어서 부종이나 살이심해요ㅠ 콧볼 축소만으로는 개선될것 같지 않은지 여쭈어보고 싶어요ㅠㅜ
의사 답변

17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웨이브의원
2022.10.24
안녕하세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을까 답변 남깁니다. 코가 다소 낮아 이를 높이게 되면 얼굴의 전체적인 입체감이 살게 됩니다. 콧볼 축소를 하게 되면 코끝을 올리게 될 때 피부가 제한적으로 되어 많이 올리는데 한계가 있을 수 있으며 오똑한 코끝을 원하신다면 지지대 연골을 사용하여 올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즉, 코를 전반적으로 올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아너스티성형외과
2022.10.24
안녕하세요? 사진상으로 보아 코끝이 떨어져있고 뭉뚝한 모양으로 콧볼축소만으로 는 원하는 부분이 모두 해소가 되지 않을것으로 보여져, 코대+코끝, 콧볼축소등 수술이 필요할것으로 보입니다 정확한 상담은 CT촬영등 내원상담을 권유드립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