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매교정과 앞트임 하는게 좋을까요?
이미있습니다
2022.10.21
고등학교 때는 그냥 미용으로 하고 싶었는데.. 사진찍힌 제 모습을 보니까 눈이 많이 쳐졌고.. 작더라구요.. 눈매교정 하는 김에 앞트임도 좀 하고 싶은데 괜찮을까요..? 첫 번째는 평소 상태이구요.. 두 번째는 이마로 눈 떴을 때 이고 마지막은 그냥 눈만 부릅 떴을 때 입니다..!! 그리고 제가 지금 속쌍인데 눈매교정하면 속쌍인 상태로 눈이 커지는 건가요? 아니면 쌍커풀이 생기는 건가요 ㅠㅠ?? 쌍커풀이 생긴다면이민호씨.. 속쌍 유지가 된다면 김인호씨 눈 처럼 하고싶은데 유사하게 가능할까요 ㅠㅠ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2.10.21
눈꺼풀 쳐짐이 심하기 때문에 쌍수를 만들든 쌍수를 안만들고 무쌍으로 하든 쳐진 피부를 걷어내면서 눈매교정을 하셔야 할 것입니다. 눈매교정은 눈뜨는 힘을 키워주는 수술이며 쌍수와는 상관이 없는 수술입니다. 즉 별개의 수술이라는 것이죠. 앞트임도 가능하니 함께 하셔도 될 것입니다. 자세한 부분은 직접 진찰을 해야 답변이 가능하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7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플레저성형외과의원
2022.10.21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손유석 원장입니다. 직접 상태를 보지 못하여 정확한 답변에 제한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올려주신 글의 내용을 바탕으로 최대한 답변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사진 상으로 볼때 눈꺼풀 피부가 처져 눈을 가리고 있어 낮게 쌍꺼풀 라인을 잡으면서 눈매교정을 해준다면 속쌍에 가까운 쌍꺼풀 라인으로 더 크고 시원한 눈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봅니다. 이민호씨보다는 김인호씨에 가깝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앞트임을 함께 진행하시면 좀더 좌우로 시원한 눈이 되지만 이는 직접 상태를 보고 결정하는 것이 정확하겠습니다. 질문에 답변이 되셨기를 바라며 너무 고민하지 마시고 병원에서 편하게 한번 상담을 받아보시기를 권유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