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여러분 저 연애고민 들어줘요

코성형할구임

2022.10.20


사귄지 650일쯤됐구 저는 지금 곰신이고 남친은 현재 상말이에요 거의 다 기다리긴했는데 항상 저는 남친이 표현이 없고 무뚝뚝한게 불만이었어요 남친이 제가 첫 연애라서 그럴수도 있긴한데 군대가서 잘 보지도 못하고 서로 힘든데 저는 남친 휴가 기다리면서 이것저것 남친이랑 하고싶은것도 많이 생각하고 챙겨주고 남친이랑 연락할때도 “너 휴가나오면 이거 같이하자”라는 식으로 저는 표현을 많이 해요 왜냐면 옆에 없으니까 그런식으로라도 표현을 많이 해주는게 예의잖아요 사귀는 사이간의 예의라고 생각해서 전 굉장히 노력을 많이 하는데 남친은 그런게 없어요 맨날 저만 남친 일상 물어보고 챙겨주고..남친이 먼저 보고싶다고 말한지가 거의 몇달은 됐네요.. 이번주 월요일에 남친이 휴가 나왔는데 뭐..나와서도 계속 저만 하고싶은거 말하고 남친은 계속 게임만 하고 친구들 만나고… 뭔가 이대로면 제가 헤어지자해도 남친한테는 별 타격이 없을거같은 느낌인거에요 그래서 이 문제를 한달전쯤 남친한테 “너 나 안 좋아하는거같다 지금 당장 헤어져도 넌 아무렇지 않을거같다”라고 제가 얘기했었는데 남친은 전혀 아니라고 자기가 표현이 너무 없고 무뚝뚝해서 그렇지 정말 좋아한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막상 행동은 계속 무뚝뚝… 그래도 초반에는 남친을 믿으니까 좀 무뚝뚝해도 버틸 수 있었는데 저도 점점 지치더라구요… 제 자신이 비참하기도 하고.. 말이 두서가 하나도 없네요.. 암튼 이런 연애경험있던 분들 계시면 조언 좀 해주세요…ㅠㅠ

댓글

(3)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