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재재재재수술
스리짱짱걸걸
2022.10.19
쌍커풀라인도 많이높고 피부절제할여분도더이상없고 눈도완전히감겨지지않고..지금 쌍커풀라인도 지그재그에 흉터가 많이남았는데 새로라인을 이쁘게 낮추고싶은데 이럴경우엔 어떤병원을추천하며..그냥두줄따기로 간단하게해결되는건가요?
의사 답변

17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플레저성형외과의원
2022.10.19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손유석 원장입니다. 직접 상태를 보지 못하여 정확한 답변에 제한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올려주신 글의 내용을 바탕으로 최대한 답변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피부의 여분이 없고 눈이 잘 감겨지지 않는 상태라면 수술을 진행할지 여부를 먼저 매우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수술하지 않고 피부에 여분이 생기기를 기다리는 것이 좋은 선택이 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수술로써 개선이 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쌍꺼풀 라인을 낮추는 속칭 두줄따기 수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도 기존의 쌍꺼풀 라인의 유착을 확실하게 풀고 조직을 잘 재배치 해주어야 겹주름이 생기지 않습니다. 질문에 답변이 되셨기를 바라며 정확한 판단을 위해서는 직접 대면 상담이 중요하므로 너무 고민하지 마시고 병원에서 편하게 한번 상담을 받아보시기를 권유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2.10.19
다섯번째 쌍꺼풀 재수술인가 봅니다. 직접 봐야 정확히 알 수 있겠지만 웬만하면 쌍수 푸는 수술을 해야 자연스럽게 얇은 쌍수느낌 으로 변화 가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두줄따기 재수술이 적용되기 괜찮은 경우도 있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도 많이 있다는 점 염두해 두시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