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이런 눈 쌍수하면 효과 볼까요 ?

ssubni

2022.10.19


후기 사진 1

보시다 시피 속쌍이 얇게 잇는 상태입니다 이미 쌍수하기로 마음먹엇는데 효과 없을까봐 걱정이에요 병원가보니깐 인아웃 (절개) 앞트임 눈매교정 하라고 하는데 효과 볼까요 ? 사실 세미아웃이랑 인아웃 고민하고 잇긴한데 인아웃하면 다시 제 눈으로 돌아올거같아서요 ㅠㅠ 괜찮을까요 ?

의사 답변

김도훈
김도훈
20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투비성형외과의원

2022.10.19

답변

눈꺼풀의 피부가 두껍고 이마를 좀 쓰고 있는 모양으로 보입니다. 눈동자가 좀 더 또렷하게 드러나고 눈썹과 눈이 좀 가까워진다면 훨씬 더 부드러운 인상이 될 것으로 생각되나, 현재 눈 모양에서 화장을 어느 정도 한다면 인아웃까지 시도해 볼 수 있으나, 화장을 많이 하는 스타일이 아니라면 인라인으로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종석
이종석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원진성형외과의원

2022.10.19

답변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이종석 원장입니다. ​ 직접 상태를 보지 못하여 정확한 답변에 제한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리며 올려주신 글의 내용을 바탕으로 최대한 답변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눈꺼풀 피부가 두꺼운 편이시고 눈과 눈썹사이도 가까울 것으로 예상합니다. 나이가 들면 눈썹이나 피부가 처지면서 쌍꺼풀이 덮히는 것은 모두가 마찬가지 입니다. 그래서 보통 20대초반에 매몰로 쌍꺼풀을 만드시고 30대가되어 피부가 처져서 재수술 상담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라인의 형태와 상관없이 시간이 지나면 어쩔 수 없이 라인이 조금씩 덮히긴 할겁니다. 물론 세미아웃으로 좀더 높게 라인을 잡으면 그 시간이 느려지긴합니다. 질문에 답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2)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