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전신 지방 흡입, 가슴 지방이식

위뿡당당

2022.10.17


처음에는 전신 지방 흡입만 알아보다가 지방이식도관심이 생겼는데요 팔,허엉무,복부 등 잘하는 병원알아보다가 a,b 2곳 정도로 추렸는데 여기는 지방흡입은 잘하는데 가슴지방이식은 또 c라는 병원이 잘한다고 해서 고민이 많이돼요ㅠㅠ 지방이식할때 빼는 부분을 어디로 해야할까요?지방이식 하는 병원에서도 지흡 잘 해주시겠죠..? 아무래도 팔이랑 다리 라인이 배에 비해 잘 보이니까 지흡 잘하는 곳에서 팔다리를 하고 복부에서 빼서 가슴 지방이식을 하는게 나으려나요..? ㅜㅜ 후관리나 이런거 확인하고 또 어떤 기준으로 정해야 할까요? 그리고 둘다 한다면 순서? 는 어느거 부터 하는게 좋을까요? 아직 손품 팔고 곧 발품 팔러 갈거라 너무 고민되고 생각이 많네요!!

의사 답변

조재호
조재호
33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더라인성형외과의원

2022.10.20

답변

안녕하세요. 줄기세포 지방흡입 으로 라인이 특별한 더라인성형외과입니다.(개원 15주년) 더라인의 원장단은 전원 20년 이상 수술 경험과 노하우로 대리 수술이 없는 안전한 병원이며, 특수 제작한 롱 캐뉼라를 통하여 절개 부위를 최소화한 히든 흉터를 자랑합니다. 1) 지방이식을 할 경우, 흡입한 지방으로 진행을 하면 훨씬 효과적이기 때문에 흡입 따로, 이식 따로 병원을 선택하시는 것 보다는 한 병원에서 진행하시는 것이 나을것 같습니다. 흡입은 비교적 넓은 부위를 수술하는 것이기 때문에 안전하고 라인이 잘 잡히게 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식만 잘 하는 병원은 채취(흡입)부위를 예쁘게 해주리라는 보장은 없을 것 같습니다. 2) 이식은 정석으로 세심하게 이식하여 생착율을 높일 수 있게 수술하는 것이 수술을 잘 하는 병원이라고 판단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3) 흡입과 이식의 순서는 당연히 흡입(채취)을 통해 이식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흡입이 먼저이고, 금액때문에 따로 하셔야 하면 이식용으로 보관해 두었다가 이식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흡입을 하면 이식할 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따로 채취 부위를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수술의 결과는 수술장에서 결정이 나기 때문에 후관리는 관리의 개념으로만 생각하시면 되고 수술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내원 상담을 통하여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백마디 말보다 수술 결과로 자신있게 라인을 보여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노승형
노승형
35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마이셀의원

2022.10.21

답변

안녕하세요 저희 병원에서는 가슴지방이식을 할 경우 지빙체취 부위는 복부와 허벅지를 동시에 합니다. 이유는 하복부에 줄기세포가 많기 때문에 줄기세포체취목적으로 복부는 필수며 이식용 지방으로는 양과 질이 허벅지가 가장 좋기때문에 허벅지 흡입이 필 수가 됩니다. 이식과 흡입 둘다 만족하시려면 복부와 허벅지를 같이 하시는게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댓글

(2)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