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얼굴 지방흡입 알아보는 중입니다

하하쿵짝

2022.10.17


지역은 부산이구요 서울쪽도 조금은 염두해 두고있는 중이지만 이왕이면 부산에서 하고싶은데 선배 바비님들 추천 해주세요

의사 답변

김용규
김용규
31년차 전문의

2022.10.17

답변

얼굴지방흡을 하게되면 얼굴의 볼륨이 줄어들면 마치 바람이 빠진 풍선처럼 피부가 탄력을 잃고 늘어져서 더 늙어보이고 처짐이 심해질 수 있기 때문에 추후에 리프팅 시술로 처짐을 관리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좋은 시술의 방향은 피부층, 스마스층은 수축시켜 얼굴 윤곽뼈에 밀착시켜주고 지방층은 감소시키면서 광대쪽으로 밀얼 올려주어 매끄러운 얼굴라인과 갸름한 턱선이 나타나게끔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조재호
조재호
33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더라인성형외과의원

2022.10.17

답변

안녕하세요. 줄기세포 지방흡입으로 라인이 특별한 더라인성형외과입니다.(개원 15주년) 더라인의 원장단은 전원 20년 이상 수술 경험과 노하우로 대리 수술이 없는 안전한 병원이며, 특수 제작한 롱 캐뉼라를 통하여 절개 부위를 최소화한 히든 흉터를 자랑합니다. 얼굴 지방흡입의 경우 , 다른 부위보다 범위가 작기 때문에 세밀한 수술법을 필요로 합니다. 숙련된 의사만이 가장 좋은 결과를 낼수 있습니다 :) 얼굴 지방흡입은 보통 한 번에 수술을 하고, 실밥 제거 말고는 자주 내원하는 상황이 없고, 수술 후 바로 기차나 고속버스를 타도 괜찮기 때문에 지역보다는 잘 하는 곳에서 수술하는게 중요할 것 같습니다. 백마디 말보다 수술 결과로 자신있게 라인을 보여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댓글

(2)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