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커풀 재수술
후2
2022.10.17
6년전에 첫 쌍수 부분절개+앞트임+눈매교정 들어갓어요 3년전부터 풀리기 시작하더니 지금 걍 다 풀렸어요 같은 병원에서 재 수술하늣게 맞을까요? 발품을 팔까요?ㅜㅜ
의사 답변

25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코디성형외과의원
2022.10.17
눈성형은 개인의 피부와 체질에 따라 회복기간의 차이가 크기 때문에 환자마다 적합한 시기가 다를 수 있습니다. 눈재수술은 첫수술에 비해서 더많은 노력과 시간을 필요로 하는 수술이기때문에 재수술의 원인을 정확하게 판단하여 문제점을 파악해야 합니다^^ 현재의 문제점을 정확히 진단 후 진행하시는 게 좋기 때문에 여러 병원 방문하여 상담 진행 해보신 후 결정하시는게 좋으실 것 같습니다^^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원진성형외과의원
2022.10.17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이종석 원장입니다. 직접 상태를 보지 못하여 정확한 답변에 제한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리며 올려주신 글의 내용을 바탕으로 최대한 답변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미 라인이 많이 풀렸으면 어떤 병원에서 하든지 큰 상관 없습니다. 재수술 하는 것에 대해서 너무 부담갖지 마시고 본인이 어떤모양을 원하는지, 어떤부분을 개선하고 싶은지 잘생각하신후, 편하게 상담 다녀 보시기 바랍니다. 질문에 답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