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가슴수술
sarangs
2022.10.17
24살에 아이 낳고 b컵이 d컵까지 커졌다가 모유수유 끊으니 쳐진채로 살고 있는 34살 아줌마에요 나이에 비해 가슴이 처져서 자신감도 떨어지고 브레지어 차도 윗가슴이 없어 딱붙는 옷은 못 입고 옷테도 안나요 이 나이에 무슨 성형이냐 싶다가도 이 나이 아니고 더 나이 들어서는 못 할 것 같다는 생각에 일단 알아보려고 글 올려요 1 처진가슴 업시키는 수술은 얼말까요 (보형물 없이) 2 가슴수술 많~ 이 아프다는데 얼마나 아플까요 3 수술하고 바로 일상생활(직장)이 가능할까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2.10.18
1. 보통 500 ~ 650만원정도가 시장가입니다. 2. 쳐진 가슴 거상만 한다면 통증은 아예 없다고 보면 되고 보형물을 삽이하는 것을 함께 하여 볼륨을 추가적 으로 업시킨다고 하더라도 통증은 아주 미미한 수준 입니다. 3. 수술하고 보통은 1-2일뒤부터도 직장생활은 가능하나 상처부위 관리를 위해 2-3일간격으로 내원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부분은 직접 진찰을 해야 답변이 가능하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7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제이앤성형외과의원
2022.10.18
안녕하세요. 더리젠성형외과 김호길원장 입니다. 쳐진 가슴을 업~시키는 수술은 유방하수 교정술이라고 불리는 수술입니다. 수술비용은 가슴이 처진 정도에 따라 수술방법이 달라지기 때문에 직접 상담을 받아 보시는 게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대부분 가슴 수술로 많이 아파하시는 경우는 가슴확대 수술을 하면서 겨드랑이 절개로 하시는 경우 조금 더 아파하시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유방하수 수술의 경우 겨드랑이 절개로 하는 가슴확대 수술보다는 덜 아파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일상적인 생활은 수술방법에 따라 피 주머니나 압박 붕대 등을 해야 할 필요가 있을 수도 있어서 경우에 따라서 조금 달라 질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강도가 세지 않은 일상적인 생활이나 일은 어느 정도 가능합니다. 제 답변에 도움이 되셨나요?! 감사합니다^^
댓글
(3)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