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팔뚝지방흡입
fpfpfpl
2022.10.16
팔뚝이랑 부유방 지방흡입한지 12일차이구 멍은 좀 많이 빠진 상태인데 지흡하고 무거운거 돔 많이 드는 직업이긴한데 생각한거보다 글케 막 아프진않아서 이틀쉬고 출근 바로 했어요ㅠ 출근해서도 조심하고 최대한 무리 안가게 하긴했는데 육안으로 봤을때 왼쪽 오른쪽 두께 다르기도 하고 수술하기 전이랑 딱히 차이도 없는거 같애여 ㅜㅜㅜㅜㅜ 수술하고 바로 몇cc뺏는지 알려주나여..? 저 수술한날에도 의사쌤 못 봤구 실밥풀고 후관리 갔을때도 의사쌤 못 봐서 아무것도 못 물어봤거등요ㅜㅜㅜㅜ 저 재수술 해야됭까여 아님 아직 12일차니까 별 차이 없어 보이는겅까여,,
의사 답변

1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그니처성형외과의원
2022.10.18
안녕하세요 시그니처성형외과 이민재 원장입니다. 수술 후 걱정이 되시겠습니다. 다만 지금은 부기가 있고 부기는 양쪽이 똑같이 생기지 않습니다. 걱정이 되시겠지만 부기가 빠질 때까지 기다려 보시고 결과는 3개월에서 6개월까지는 기다려 봐야 됩니다. 지방 뽑은 양은 수술한 병원에 문의해 보시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9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처음처럼성형외과의원
2022.10.19
아직 붓기가 남아 있는 시기이기 때문에 수술효과가 없어 보일 수 있습니다. 조금 더 기다려 보는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댓글
(3)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