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인모드 + 슈링크 회당 금액 괜찮나요
성형예정팽도리
2022.10.15
얼굴이 커보이는게 고민이어서 공장형이 아닌 일반 피부과에서 상담 받았습니다. 기초 정보도 없었는데 상담을 잘해주더라구요. 교근이 큰건지 등등.. 그래서 윤곽주사 같은 것이 아닌, 얼굴 지방이 있고 쳐져서 인모드+슈링크를 하는걸 권하더라구요. 공장형이 아닌걸 강조하며 회당 50 살짝 안되던데 이 정도 가격대면 무난한 편인가요? 저도 공장형에서는 간단한 피부정리만 받아봤는데 공장형이 어느정도로 진행하는지도 정보가 없어 문의드립니다. 인모드슈링크 선배님들의 조언 답변 부탁드려요!!
의사 답변

13년차
서울 홍대
리즈온의원(홍대점)
2022.10.16
인모드 + 슈링크 1회에 50만원... 공장형이든 아니든 객관적으로 비싼 가격입니다.

9년차 전문의
부산 서면
에이지의원
2022.10.25
인모드와 슈링크를 진행함에 있어서 중요한 사항은 어떤 부위에 집중적으로 들어가고 얼마나 들어가고, 어디 부위는 들어가면 안되는 등이 중요한데 공장형 같은 곳에서는 그런거를 신경써서 해줄 겨를이 없는 곳입니다. 제대로 본인 얼굴에 맞춤으로 받으시려면 공장형이 아닌 곳으로 가는 것이 좋습니다. 병원마다 가격은 달라 적당하다 아니다 말씀 드리긴 어렵지만 2가지 기계를 사용하여 1회에 50만원 정도면 많이 비싼 가격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