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코필러하고싶은데
외모강박증
2022.10.15
하이코나ㅜ미스코 같이 실을 사용하는 경우는 나중에 코쳐질때 원래모양으로 못돌아가나요? 심한경우는 괴사오거나 나중에 코수술할때 엄청비싸진다고 들었어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2.10.15
실의 경우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고 비용대비 효과가 유지되지 못하고 코필러로 코끝모양을 잘 만들어 유지할 수 있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웬만하면 그냥 코필러를 하는 게 더 낫습니다. 실의 노출, 감염, 코안의 흉살발생 등의 여러가지 문제점 이 생각보다는 많은 듯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17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플레저성형외과의원
2022.10.15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손유석 원장입니다. 하이코나 미스코 시술 후에 시간이 지나면서 대부분 원래 코모양과 비슷하게 돌아가게 됩니다만 케이스에 따라서는 수술 전과 약간 다른 모양으로 남을 수 있겠습니다. 괴사의 가능성은 높지 않으나 간혹 과도하게 시술을 한 경우 피부에 실이 비쳐보이거나 할 수 있겠습니다. 이러한 코 시술 후에 코수술을 받게 되면 이에 대한 제거비용이 추가되는 경우가 있으나 이는 병원마다 다를 수 있어 이에 대해 상담을 받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 질문에 답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