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커풀 낮추기+ 얇은 속쌍+ 눈매교정
원투차차차찻
2022.10.14
진한 쌍커풀 라인을 자연스럽고 얇은 속쌍으로 만들고 싶어서 수술했고 이제 실밥풀고 14일차 인데 너무걱정입니다. 양쪽눈이 짝짝이고 속쌍이. 아니고 겉쌍인데 어쩌죠 ㅠㅠ 좋은 결과 가지고 지켜봐야 하나요?
의사 답변

19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플래너성형외과의원
2022.10.14
안녕하세요 원투차차차찻님. 플래너 성형외과 이승현 원장입니다. 눈수술후 붓기에 고민이시군요? 아직 수술하신지 1달도 채 되지 않으셨기 때문에 개개인에 따라 다르지만 아직은 붓기가 많으실수 있습니다. 보통은 3개월~6개월까지 서서히 잔붓기는 빠지실수 있고 붓기로 인해 양쪽 비대칭 혹은 라인이 달라보일수도 있습니다. 너무 걱정마시고 경과를 천천히 더 지켜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희 플래너 성형외과는 원투차차차찻님에게 늘 열려있습니다.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실경우 언제든 추가질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2.10.14
네에. 최소 1달은 지나야 어느정도 감이 올 수 있으니 좀 더 시간을 두고 기다려보시는 것을 조언드립니다. 최종적인 결과는 5-6개월이상 걸리겠지만 대략적인 결과는 1달정도 되었을 때 가늠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