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수하면서 트임 같이 해도 괜찮을까요
삼삼사메
2022.10.14
3년 전에 쌍수를 했는데 많이 풀려서ㅠㅠ 쌍수 재수술하는 김에 트임을 할까 고민중이에요. 전 눈이 작은게 좀 고민이라소 앞트임 뒷트임을 다 생각하고 있는데 주변에서 앞이 이미 트여있어서 앞트임은 하지말라고 하는 사람이 좀 있어서 고민이 되네요.. 전 좀 순한 인상이 좋아서 괜히 앞트임 했다가 넘 부담스러워질 것 같기도 해서ㅠㅠ 앞트임 해도 괜찮을까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2.10.14
앞은 잘 터져있어서 더 많이 하면 부스러울 듯도 싶습니다. 윗트임으로 효과를 볼 수 있다면 윗트임 정도로 앞머리 모양도 조금 둥그렇게 하고 눈꺼풀 앞머리부위도 약간 더 터주면 될 듯 싶네요. 눈 사진만 봤을 때는 뒤트임 여지가 별로 없어보이기 는 합니다만 정확한 것은 직접 진찰을 해봐야 알 것 입니다. 감사합니다.

17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플레저성형외과의원
2022.10.14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손유석 원장입니다. 직접 상태를 보지 못하여 정확한 답변에 제한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올려주신 사진과 글의 내용을 바탕으로 최대한 답변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쌍꺼풀 라인은 말씀하신대로 풀린 상태로 보이며 재수술을 통해 라인을 확실히 고정해 주어야 하겠습니다. 앞트임의 경우 몽고주름이 심하지 않고 어느정도 열려 있는 상태로 꼭 필요해 보이지는 않습니다. 뒤밑트임의 경우 직접 상태를 보고 말씀드리는 것이 정확할 듯 합니다 :) 일단 너무 고민하지 마시고 성형외과에서 상담을 받아보시기를 권유드립니다 ^^ 질문에 답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