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부산입니다 눈수술 (켈로이드피부)

흑염소2

2022.10.12


후기 사진 1

안녕하세요 제가 피부가 너무 얇은편입니다 그리고 켈로이드피부 입니다 15년전에도 성형외과 의사선생님께 상담을 받았는데 수술하면 박명수씨 눈된다고 절대로 하지말라고 포기하고 살았습니다 최근 몇년 사이에도 3군데 피부과 원장님도 하지말라고 말씀하셨어요 ㅠ 이제 40대초반을 넘기면서 겹눈이고 원래눈이 쳐저있었는데 점점 더쳐지고 풀리고있습니다 찢고는 안하고 실패될까봐서요 매몰법? 이라고 있더라구요 가능할까요 제발 도와주세요 정말 안하는게 답인가요 남편은 못하게 하구요 실패될까봐서요 여기는 부산입니다

의사 답변

김명철
김명철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2.10.13

답변

눈두덩이 지방이 빠지면서 쌍수 앞부분은 오히려 두터워 지고 뒤쪽으로 갈 수록 피부가 쳐지면서 라인이 얇아지는 만족스럽지 못한 쌍수라인의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몰로 수술이 가능할지는 직접 진찰을 해야 답변이 가능할 것이며 보통은 40대에 들어서면 매몰은 하기 어려운 편이긴 합니다. 눈두덩이 지방이식이나 필러주입으로 눈꺼풀 꺼짐을 해결해야 되며 인아웃라인으로 쌍수라인 모양을 앞쪽이 더 얇고 뒤쪽으로 갈수록 약간씩 더 두꺼워지는 형태로 쌍수 모양을 변경시켜야 될 것입니다. 사진을 보면 왜 눈수술을 하면 박명수씨 눈이 된다고 했는지 성형외과 전문의로서 잘 아해가 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직접 진찰을 해야 답변이 가능하다는 점 양해바랍 니다. 감사합니다.

손유석
손유석
17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플레저성형외과의원

2022.10.13

답변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손유석 원장입니다. 기본적으로 눈이 크신 편이며 낮은 쌍꺼풀 라인이 있는 눈이시네요. 비절개(매몰)법으로 쌍꺼풀 라인을 높여서 처진 눈꺼풀 피부를 올려주면 눈이 더 시원하고 선해 보이게 됩니다. 수술 자체는 매우 간단하고 회복도 빠릅니다. 눈꺼풀 피부에는 켈로이드가 잘 생기지 않이 때문에 흉터는 너무 걱정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성형외과에서 상담을 받아보시길 권유드립니다. 그렇게 어렵거나 큰 수술이 아닙니다 ^^ 감사합니다.


댓글

(3)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