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이거 정말 무슨 심리일까???
닌텐10
2022.10.12
내가 타지에서 올라와가지구 지금 사는곳에는 친구가 없단말이지 ? 그나마 대중교통 이용해서 20분 가면 고등학교 때 친구가 살아 그래서 한달에 한번정도 술마시자고 내가 약속을 잡아 여기까지는 좋은데 나는 둘이서 먹는게 좋거든 ? 그런데 처음 약속때 친구를 데리고 온거야 ? 그러더니 친구 있어도 괜찮냐고 물어보는데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미 데리고 왔으면서 내가 그렇다고 그 친구 앞에있는데 아니? 난 좀 불편한데 ? 이럴수는 없으니까 괜찮다고 했어 했는데... 이 뒤로 만날때마다 새로운 친구를 데리고 오는거야 그래서 내가 진지하게 나 좀 불편하다 애초에 너랑 둘이 마시고 싶어서 부른거다 라고 말했는데 너가 괜찮다며 ? 그리고 너 어차피 이쪽에 친구 없어서 심심해 하니까 이참에 좀 친해져 봐 이러는거야 나는 친해질 생각도 없고;; 낯가림도 있어서 친구의 친구가 " 야 너친구는 원래 이렇게 말이 없냐 " 이런말도 듣는데 이것도 기분나쁘고 참.. 친구는 도와주겠다고 하는건데 왜그러냐 성격좀 이참에 고쳐봐라 이러는데 이거 내가 문제인건가....
댓글
(9)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