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 병원 정해야하는데 라인 진짜 ..
닝닝풍풍
2022.10.12
너무 얇으면 후회할까..? 저의 눈 상태:::: 원래 한쪽만 쌍꺼풀 있고 원하는 눈은 아이린눈 but 함몰눈에 몽고주름이 살짝 있어 앞머리쪽에 자연스레 보이기엔 한계가 있지만 원래 있는 쌍커풀이 가장 예쁘고 자연스러워서 라인이 낮아지긴 싫고 그 라인 대로 하길 원함! 1. 개원한지 2년 경력은 14년차 수술시간이 매몰인데도 1-1:30 정도로 굉장히 꼼꼼 사후 경과 체크가 3번이 넘을 정도로 실밥 제거 부터 지혈까지 모든걸 다 원장님이 해주심 하루 수술만 하는데 3-4시간을 병원에 있음 붓기 한달=3개월이 같을 정도로 붓기가 정말 없는게 최고 장점 하루에 수술 2건 단점: 붓기가 없는 만큼 라인이 정말 너무 얇고 자연스러움 대부분 후기가 정말 !!!! 자연스럽고 속쌍추구하시는 분들 or 눈 앞머리가 안보이면서 끝만 나오는 후기들이 종종 보임 (( 그 분들은 자연스러워서 만족하시는듯)) 후기 보는데 라인 찝은거 조차 쌍수 전후가 똑같.... 그 고정력까지 똑같은 마법임....🫢🫢🫢 고민중인 이유:: 디자인을 1시간씩 잡으시니 내가 원하는 바를 전달하면 될것같으면서도 후기들은 대부분 속쌍느낌이거나 아주 얇은 인아웃 혹은 너무 라인이 낮은 자연 눈 같은 느낌이라.. 고민돼요 또 수술시간이 정말 길어서 오히려 실력이 없어서 긴가..? 싶기도 하네요 2. 개원한지 파이브 경력 15년 화려한 스타일 특히 세미아웃을 많이 해서 실제 후기들도 뭔가 뽝❕ 의 느낌이 O 상담때 나긋나긋 천천히 설명해줘서 좋았던 원장님 ㅂㅂㅌ 후기 라인들 보면 1번보다 마음에 들엇음! 딱 원하는 스타일들 단점: 하루 수술건수가 많다는 후기를 봄 -일,중국인이 많이 옴 마스크 벗지 않고 수술 디자인도 마찬가지라고 들음...(코로나의 이유로......) 수술 당일에 상담보단 덜 꼼꼼하게 급한느낌으로 디자인 하고 들어간단 후문이 있음(그럼에도 결과물은 나쁘지는 않았다고..) 수술 후 그 뒤로는 경과체크는 따로 없음 실밥도 수술실 의사가 뽑아줌 고민 이유:: 혹여나 수술 당일에 라인 잡을때 꼼꼼하게 봐주지 않을까봐 고민되고.. 가끔 글에서 자연유착이지만 티가 난단 후기들이 있더라고요 사진상으론 라인이 예쁘고 퐉! 보이는데 실물은 또 과해보이려나 싶기도 해요 어디가 나아보이시나요? ㅠㅠ

의사 답변

2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너지성형외과의원
2023.07.21
안녕하세요 시너지성형외과입니다! 현재 말씀하신 부분들은 저희 본원에서도 충분히 개선이 가능하십니다! 편하실때 방문해주시면 친절한 상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31년차 전문의
서울 미아
에이지성형외과의원
2026.04.13
안녕하세요 글만으로는 정확한 안내가 어렵습니다. 병원방문으로 전문의와 상세한 상담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2)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