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 병원 정해야하는데 라인 진짜 ..

닝닝풍풍

2022.10.12


너무 얇으면 후회할까..? 저의 눈 상태:::: 원래 한쪽만 쌍꺼풀 있고 원하는 눈은 아이린눈 but 함몰눈에 몽고주름이 살짝 있어 앞머리쪽에 자연스레 보이기엔 한계가 있지만 원래 있는 쌍커풀이 가장 예쁘고 자연스러워서 라인이 낮아지긴 싫고 그 라인 대로 하길 원함! 1. 개원한지 2년 경력은 14년차 수술시간이 매몰인데도 1-1:30 정도로 굉장히 꼼꼼 사후 경과 체크가 3번이 넘을 정도로 실밥 제거 부터 지혈까지 모든걸 다 원장님이 해주심 하루 수술만 하는데 3-4시간을 병원에 있음 붓기 한달=3개월이 같을 정도로 붓기가 정말 없는게 최고 장점 하루에 수술 2건 단점: 붓기가 없는 만큼 라인이 정말 너무 얇고 자연스러움 대부분 후기가 정말 !!!! 자연스럽고 속쌍추구하시는 분들 or 눈 앞머리가 안보이면서 끝만 나오는 후기들이 종종 보임 (( 그 분들은 자연스러워서 만족하시는듯)) 후기 보는데 라인 찝은거 조차 쌍수 전후가 똑같.... 그 고정력까지 똑같은 마법임....🫢🫢🫢 고민중인 이유:: 디자인을 1시간씩 잡으시니 내가 원하는 바를 전달하면 될것같으면서도 후기들은 대부분 속쌍느낌이거나 아주 얇은 인아웃 혹은 너무 라인이 낮은 자연 눈 같은 느낌이라.. 고민돼요 또 수술시간이 정말 길어서 오히려 실력이 없어서 긴가..? 싶기도 하네요 2. 개원한지 파이브 경력 15년 화려한 스타일 특히 세미아웃을 많이 해서 실제 후기들도 뭔가 뽝❕ 의 느낌이 O 상담때 나긋나긋 천천히 설명해줘서 좋았던 원장님 ㅂㅂㅌ 후기 라인들 보면 1번보다 마음에 들엇음! 딱 원하는 스타일들 단점: 하루 수술건수가 많다는 후기를 봄 -일,중국인이 많이 옴 마스크 벗지 않고 수술 디자인도 마찬가지라고 들음...(코로나의 이유로......) 수술 당일에 상담보단 덜 꼼꼼하게 급한느낌으로 디자인 하고 들어간단 후문이 있음(그럼에도 결과물은 나쁘지는 않았다고..) 수술 후 그 뒤로는 경과체크는 따로 없음 실밥도 수술실 의사가 뽑아줌 고민 이유:: 혹여나 수술 당일에 라인 잡을때 꼼꼼하게 봐주지 않을까봐 고민되고.. 가끔 글에서 자연유착이지만 티가 난단 후기들이 있더라고요 사진상으론 라인이 예쁘고 퐉! 보이는데 실물은 또 과해보이려나 싶기도 해요 어디가 나아보이시나요? ㅠㅠ

커뮤니티 투표 배너

의사 답변

정경인
정경인
2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너지성형외과의원

2023.07.21

답변

안녕하세요 시너지성형외과입니다! 현재 말씀하신 부분들은 저희 본원에서도 충분히 개선이 가능하십니다! 편하실때 방문해주시면 친절한 상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이철용
이철용
31년차 전문의

서울 미아

에이지성형외과의원

2026.04.13

답변

안녕하세요 글만으로는 정확한 안내가 어렵습니다. 병원방문으로 전문의와 상세한 상담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2)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