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소제지짝눈
하ㅡ프ㅡ문
2022.10.12
절개쌍거풀 일주일지났어요 양쪽눈이 심하게 짝짝이 그리고 소세지 모양도 심해요 시간이 지나면 비슷해지기라도 할수있을까요? 애초에 오른쪽 라인을 높게 잡으신거 같은데....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2.10.12
일주일째면 눈을 감았을 때 라인 높이도 부기에 따라서 충분히 많은 차이가 날 수 있으니 부어있는 쪽을 집중적으로 따뜻한 찜질을 열심히 해주시기 바랍니다. 한달이후부터는 병원에서 부기주사도 맞을 수 있고 고주파 맛사지도 받을 수 있으니 일단은 6개월이상 될때까지 기다리 시는 게 맞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의료진들은 자로 mm를 재는 방법까지 동원하여 양측 높이를 비슷하게 디자인해서 수술을 진행하는 게 일반적이랍니다. 감사합니다.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아이그램성형외과의원
2022.10.12
안녕하세요 아이그램성형외과 정건일 원장입니다. 현재 눈 감은 상태의 사진만 보면 한쪽이 높게 수술된 것은 맞아 보입니다. 눈뜨는 힘, 눈꺼풀 처진정도, 안구 돌출정도, 지방량 등등에 의해서 양쪽의 디자인이 다른 경우가 많습니다. 정확한 것은 수술 전 사진과 현재 눈 뜬 사진도 같이 있으면 판단하기에 정확할거 같습니다. 그리고 회복되면서 차이는 조금 줄어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2)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