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 밑트임 잘된건가요ㅠ
인저르루
2022.10.12
쌍수,트임 다햇어요 그중에 밑트임 아무리 후기 찾아봐도 눈에 저렇게 붙여서 실밥처리한곳이 없는대 눈라인 맞춰서 실밥처리하기도하나요 눈 살이 약간 지져진것처럼 됫어요
의사 답변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아이그램성형외과의원
2022.10.12
안녕하세요 아이그램성형외과 정건일 원장입니다. 실은 블랙실크(black silk)라는 것으로 봉합되어 보이며 절개부위가 눈 아래 에서 코쪽 방향으로 진행되었기에 봉합이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뒷밑트임을 하면서 눈꼬리를 내리게 되면 일부 피부가 남아서 울어보이게 되고 피부를 자르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 같아 보입니다. 의사에 따라서 술기가 다양하기에, 담당 의사선생님께 수술 방법에 대해서 여쭤보시는게 정확합니다. 감사합니다.

1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그니처성형외과의원
2022.10.12
안녕하세요 시그니처성형외과 이민재 원장입니다. 수술 후에 걱정이 되시겠습니다. 다만 어느 부분으로 어떻게 수술하는지는 수술하는 사람에 따라 당연히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지금은 아직 부기가 있어서 결과를 예측하거나 판단할 수 없습니다. 큰 문제 없어 보입니다. 부기가 빠지고 모양이 나올 때까지 적어도 1달, 어느 정도 결과가 나올 때까지는 3달 정도는 기다려 보셔야 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