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절개 쌍수 한달차인데 라인내려올까요?
뿌이리애단
2022.10.11
지방재배치랑 인아웃라인 8미리로 했다고 들었는데.. 아직 보기엔 라인이 많이 높아보여서요ㅠ 세달정도면 좀 내려올까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2.10.11
쌍수는 최소 5-6개월정도 되어야 어느정도 라인 아랫쪽 부기가 빠지면서 자연스러워지기 때문에 차분히 기다리시는 게 좋을 거고요. 부기나 흉살 올라오는 것이 심한 경우에는 붓기주사나 고주파 치료를 받으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16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아베크성형외과의원
2022.10.12
안녕하세요. 쌍꺼풀 높이의 경우, 라인을 잡는 위치도 중요하고 또 라인 위로 덮이는 피부의 양도 중요합니다. 라인은 낮은데 덮이는 피부를 많이 잘라낸 경우, 쌍꺼풀은 여전히 높아보일 수 있습니다. 반대로 라인은 높은데, 덮이는 피부가 많은 경우, 쌍거풀이 낮아보일 수 있습니다. 현재 수술 1달 차 이시고 절개로 8mm 높이 쌍꺼풀을 하셨다면 3달까지는 잔 붓기가 더 빠지면서 자연스럽게 내려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조금 더 경과를 지켜보시면서 더 자연스럽게 변화하는 것을 기다려보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댓글
(2)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