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뭘 하면 좋은지 알려주세요ㅠㅠ비대칭

야호잇짜

2022.10.11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피부과 의사분이 인모드하러 갔을 때 얼굴뼈가 휘고 있다고 자세 똑바로 하고 다니라고하셨는데 그때는 몰랐는데 입꼬리가 이렇게나 차이가 나네요 ㅠㅠ 그리고 눈은 쌍수(매몰) 눈밑지방재배치랑 뒷밑트임 다 한건데도 약간 졸려보여서.. 뭐를 추가적으로 더 하면 좋을까요? ㅠ

의사 답변

이종석
이종석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원진성형외과의원

2022.10.11

답변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이종석 원장입니다. ​ 직접 상태를 보지 못하여 정확한 답변에 제한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리며 올려주신 글의 내용을 바탕으로 최대한 답변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는 누구나 비대칭이 있지만, 그 정도의 차이가 있을 뿐입니다. 질문자분의 경우 일단 입만 봤을 때는 축자체가 왼쪽이 높아서 그런거 같은데 심하진 않아 보입니다. 눈은 현재 라인이 다소 높아 보입니다. 라인이 높을수록 눈뜨는 근육에 부담이 가중되기 때문에 없던 안검하수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라인을 지금보다 낮추고 눈매교정을 같이 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매몰로 하셨을 경우, 기존실을 제거하고 라인을 낮추는 방법이 있고 가장 확실한 것은 절개로 라인을 낮추고 눈매교정을 정교하게 하는 것입니다. 질문에 답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하상욱
하상욱
25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코디성형외과의원

2022.10.11

답변

졸려보이는 눈이시면 눈뜨는 힘이 약해서 그렇게 보일수있습니다. 눈매교정해주셔서 눈뜨는 힘 있게 해주시는게 좋으시며, 입꼬리 비대칭있는 부분은 보통은 수술보다는 필러로 많이 맞춰지시는 부분이셔서 최대한 비대칭적이지 않게 디자인 후 시술해주시는게 좋습니다.


댓글

(2)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