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허벅지 안쪽 지흡
진주시냥이
2022.10.10
허벅지 안쪽 지방흡입했는데 다른곳에서는 제 쳬형상 한쪽당 두군데 절개해야 만족도가 높을거라고 했는데 지방에 살다보니 꼼꼼히 알아보는걸 잊어버리고 대충 알아보고 지난 금욜에 지흡을 했어요 근데 앞쪽 사타구니 한군데서만 지방을 뽑으셨더라구요 만족도가 떨어지면 재수술 해야하는걸까요 지금은 완전 부어서 효과를 모르겠어요
의사 답변

19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플래너성형외과의원
2022.10.14
안녕하세요 진주시냥이님. 플래너 성형외과 이승현 원장입니다. 지방흡입수술에 고민이시군요? 병원과 환자분 체형상태에 따라 절개부위가 달라질순 있습니다. 지방흡입은 수술후 붓기때문에 3개월 후 부터 효과가 눈에 보이실 겁니다. 지금은 수술하신지 얼마 지나지 않으셨기때문에 좀 더 지켜보셔도 괜찮을것같아요. 저희 플래너 성형외과는 진주시냥이님에게 늘 열려있습니다.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실경우 언제든 추가질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그니처성형외과의원
2022.10.21
안녕하세요 시그니처성형외과 이민재 원장입니다. 이미 시간이 좀 지나셨겠네요. 부기가 어느 정도는 빠졌을 것 같긴 합니다. 그래도 아직 부기가 있는 시기이기에 아직 수술 결과를 알기는 어렵고 2-3달 정도는 기다려 보셔야 알 수 있습니다. 만약 만족도가 떨어진다면 재수술로 교정 가능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일단 기다려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2)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