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귀연골...
수다리꿍
2022.10.08
코 하면서 귀연골 뺐는데 이렇게 크게 빼는줄 몰랐어요...ㅋㅋㅋㅋㅋㅋ 담주 목요일에 실밥빼러가는데 많이 아프겠죵...? 귀도 코나 눈 뺄때 같이 실밥 뽑나용?!ㅠㅠㅠ
의사 답변

16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아베크성형외과의원
2022.10.08
귀 연골 채취는 마스크 쓸 때 걸리는 뒤에 절개를 하기도 하고, 앞에 굴곡지는 부위에 절개를 하기도 합니다. 실밥 제거시에는 특별히 많이 아프지는 않으세요. 살짝 따끔따끔 하실 정도입니다. 만약 눈,코 수술 같이 하셨고 귀연골도 채취하셨다면, 7일째 실밥을 제거하는데요. 귀연골을 많이 채취했고 절개가 길다면 경우에 따라서는 7일이 아닌 14일째 실밥을 제거하기도 합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빠른 회복과 좋은 결과 바라겠습니다.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원진성형외과의원
2022.10.08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이종석 원장입니다. 병원마다 수술 후 관리법이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눈은 5-7일째 실을 제거하고 코는 비주는 7일째 코 안과 귀 실은 10-14일째 제거 합니다. 질문에 답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