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가슴 보형물중에
okaya
2022.10.07
모양 제일 자연스러운 제품 알려주세요 촉감도 중요하긴한데 일단 봤을때 모양이 자연스러웠으면 좋겠거든요ㅠ 휴먼 바탕 더성형 엠디 봐뒀는데 모양 자연스럽게 만들어주는곳으로 잘 정했는지도 봐주세요
의사 답변

24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휴먼성형외과의원
2022.10.07
안녕하세요 휴먼성형외과 김국현 원장입니다 예전에는 물방울 형태의 보형물이 여러가지 이유로 모양이 더 좋은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이는 어느정도는 성형외과 산생님들간의 공통적인 동의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현재의 둥근형태 보형물은 환자분들이 일어섰을 때에는 물방울 모양을 만들어주고 누웠을 때에는 둥근형태의 퍼짐을 만들어주어서 자연스러운 모양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모양이 자연스럽고 촉감이 부드러운 것이 가장 중요한 환자분들에게는 충전율이 높으면서도 부드러운 보형물을 산택하는 것이 모양적으로나 촉감적으로 유리할 수 있습니다. 또 중요한 것은 사이즈 입니다. 아무리 좋은 보형물이라도 너무 크게 들어가면 부자연스럽고 촉감도 단단하게 느껴집니다. 반대로 너무 작아도 수술 만족도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성형외과 전문의 선생님과 상담을 통해서 신체조건에 맞는 자연스럽고 이쁜 가슴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2.10.07
가장 이상적인 모양을 가진 보형물은 모티바하고 그걸 벤티마킹하여 나온 세빈 인테그리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병원들은 가슴성형 많이 하는 병원들이니 무난하시고 요즘은 가슴성형 많이 하는 병원들이 꽤 많은 편입니다.
댓글
(2)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