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재수술 해야할까요?
가을으
2022.10.05
십년전 부분절개. 눈앞트임.비절개눈매교정도 했는데.. 뭔가 졸린눈처럼보이고 라인이 매끄럽지 못한느낌인데 재수술로 개선될 수 있을지 지금눈은 어떤문제가 있을까요?ㅜㅜ
의사 답변

25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코디성형외과의원
2022.10.05
안녕하세요. 눈 재수술 방법에 대하여 고민되시면 환자분 상태에따라 수술방법 자세히 안내 가능하실거 같으셔서 내원하셔서 자세하게 상담 받고 수술방법 결정하시는게 좋으실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13년차 전문의
2022.10.05
안녕하세요. 치유성형외과 장선빈원장 입니다. 졸린 눈처럼 보이는 이유는 비절개로 눈매교정을 해서 교정의 효과가 덜해 그런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현재 라인은 피부, 근육 두께 및 검판 크기에 비해 약간 크게 잡은 느낌이고, 그로 인해 안쪽의 앞트임 부위로 연결되는 부분이 급격하게 꺽이는 느낌이 있어 매끄럽지 못합니다. 거기에 눈썹 아랫부분이 약간 꺼져 있어 졸려 보이는 인상을 더욱 부각시키는 거 같습니다. 재수술은 절개로 라인을 내리고 눈매교정을 하여 좀 더 이상적이면서 매끄러운 라인으로 변경하고 동시에 눈꺼풀 지방이식 통해 좀 더 생기 있으면서 뚜렷한 눈매를 가지 수 있도록 하는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제 댑변에 도움이 되셨나요?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