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제 눈 좀 봐주세요ㅠㅠ

jjenny1

2022.10.05


후기 사진 1

제 눈은 뭐가 문제일까요..? 사나워 보이는 이유를 모르겠어요ㅜㅜ 해결방법 추천부탁드립니다..

의사 답변

김명철
김명철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2.10.05

답변

윗트임을 해서 눈앞머리 모양을 조금 더 둥그렇게 만드시고 뒤밑트임을 하시면 일단 많은 세보이는 인상을 개선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쌍수를 한다면 아주 얇게 자연스럽게 잡아야 진하고 선명하게 만드는 것보다는 덜 세보일거고요. 감사합니다.

장선빈
장선빈
13년차 전문의

2022.10.05

답변

안녕하세요. 치유성형외과 장선빈 원장 입니다. 조금 더 어려 보이고 부드러운 인상을 원하신다면 아래와 같은 시술/수술을 추천드립니다. 사나워 보이는 원인 및 해결방법: 사진상으로 눈 위 부위가 두툼해서 조금은 답답해 보이고 무거운 느낌을 주면서 눈썹의 안쪽이 가쪽보다 미측(밑으로)에 위치해 있어 약간 강한 인상을 줍니다. 안쪽 부분 위주 이마 거상을 해서 눈썹의 위치 및 눈 두덩이의 투툼함을 개선하시면 많이 밝아지면서 선한 인상으로 변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마가 넓으신 편이기 때문에 이마 축소도 같이 고려하시면 더 세련된 이미지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또한 눈 안쪽에 보이는 몽고주름 때문에 눈의 안쪽 각도가 가파르고 눈의 가쪽도 각도가 가파른 편이라 뒤밑 트임으로 가쪽을 내려 인상이 개선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눈 위의 겹 해 주름은 깔끔하지 않은 인상을 줄 수 있는데 라인 정리 차원에서 인라인으로 잡으면 자연스러운 눈매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 답변에 도움이 되셨을까요? 감사합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