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수능 끝나고 앞트임+쌍수 할건데
진진젠젠
2022.10.02
혹시 어울릴 겁 같은 라인이랑 병원 추천해줄 수 있을까용••! 예전에 12살 때 안검하수 때문에 매몰로 한번 잡았던 것 빼고는 시술 해본적 없어서,,,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2.10.02
네에. 인아웃이나 세미아웃라인으로 자연스러우면서 선명하게 잡으면 될 듯 싶으며 미간도 넓고 앞머리가 많이 막혀서 앞트임도 하시는 게 좋을 듯 싶습니다. 또한 눈꼬리가 꽤 올라가 있고 뒤안각도 위치가 높아 뒤밑트임도 함께 고려해보는 게 좋다고 조언드립니다. 그리고 공개적으로 병원과 의료진을 추천드리지 못하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7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제이앤성형외과의원
2022.10.04
안녕하세요. 더리젠성형외과 김호길원장 입니다. 라인 모양은 현재 눈꺼플 모양이나 피부 상태로 보아 자연스럽게 인아웃라인으로 잡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이고 피부 덮인 양이 좀 많아 보이고 눈뜨는 힘이 약해보이는 것으로 보여 피부 절개나 눈매교정이 필요할 수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추가로 미간 사이가 거리가 있어 보이고 눈 앞머리 부분도 뒤부분보다 덮여 보이는 느낌이어서 앞트임도 상담하면서 결정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제 답변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5)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