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입술필러 부작용
망고둥이궁둥이
2022.10.01
제가 이주전에 입술필러 녹이는 시술 받았구요 일주일 후에 입술필러를 다시 맞았어요 그런데 지금 6일정도 지났는데 아직도 입술이 너무 이물감이 느껴지고 딱딱해요 가만히 있으면 괜찮은데 뭘 먹거나 입을 움직이면 그래요 ㅠㅠ 이거 시간지나면 풀어지나요 아니면 계속 이 상태인가요 제가 작년에 맞았을 땐 며칠만 이렇고 약간 불편하고 지금처럼까진 안 불편했거든요 ㅠ 같은병원에서 시술했어요
의사 답변

26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콜나움의원
2022.10.01
아마도 안쪽에서 멍이 들어서 불편함을 느낄 가능성도 충분히 있어보입니다. 점차 증상이 좋아지는 것 같으면 조금 더 기다려보는것도 방법이지만 전혀 차이가 없고 계속 불편함이 있다면 시술 받으신 병원에 가서 확인받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13년차
서울 홍대
리즈온의원(홍대점)
2022.10.02
기본적으로 대부분의 필러는 시간이 지나면 물러지고 이물감이 사라집니다. 기본적으로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주시면서 풀어주시면 이물감은 줄어드실 수 있습니다. 다만 모양을 위해서 특정 위치에 필러를 많이 넣거나 했을때는 이물감이 오래가실 수 있습니다. 가능성은 떨어지지만 잦은 알러지 반응에 의해 피부가 다소 딱딱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혹시 과거 시술하시고 잦은 붓기나 알러지 반응 등은 없었는지요? 필러를 녹인 이유가 어떻게 되는지요.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